반응형

2026/01/31 2

정치권, 이해찬 전 총리 빈소서 '화합'의 악수…국회 영결식으로 마지막 길

여야 지도부, 이해찬 전 총리 빈소에서 만나다더불어민주당 정청래 대표와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가 고 이해찬 국무총리 빈소에서 만나 서로에게 위로를 건네며 악수했습니다. 국회에서 날 선 공방을 벌이던 여야 지도부가 한자리에 모여 짧은 대화를 나누는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단식 경험을 공유하며 건강 상태를 묻는 등 인간적인 대화가 오갔으며, 정 대표는 이 전 총리의 뜻을 이어받아 좋은 정치를 하자고 제안했고, 장 대표도 이에 화답하며 더 나은 정치를 약속했습니다. 박성훈 국민의힘 수석대변인은 몸이 완전히 회복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빈소를 찾아준 것에 대한 감사를 표했습니다. 정계 인사들의 추모 물결이해찬 전 총리의 빈소에는 정계 인사들의 추모 발길이 이어졌습니다. 오세훈 서울시장과 ..

이슈 00:35:51

노시환, 150억 비FA 계약 임박? KBO 역대급 연봉 대박 예고!

노시환, KBO 역대급 연봉 인상 기록한화 이글스의 거포 노시환 선수가 KBO 리그 역대급 연봉 계약 소식을 알리며 야구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한화 구단은 최근 노시환 선수와 2026시즌 연봉 10억 원에 계약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는 지난해 연봉 3억 3,000만 원에서 무려 6억 7,000만 원이 폭등한 금액으로, 구단 역사상 단일 시즌 최고 인상액을 경신하는 놀라운 기록입니다. 150억 이상 비FA 다년 계약 논의 중이번 연봉 계약은 시작에 불과하다는 것이 야구계의 중론입니다. 한화 구단과 노시환 측은 총액 150억 원 이상에 달하는 비FA 다년 계약을 심도 있게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는 2026시즌 종료 후 FA 자격을 얻게 되는 노시환 선수를 시장에 내놓지 않고 '..

스포츠 00:04:3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