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6/01/25 3

그린란드, 트럼프의 '미국 땅' 주장 진실은? 역사적 사실 팩트체크

트럼프 대통령의 '그린란드, 원래 미국 땅' 주장, 어디까지 사실일까?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그린란드 인수를 강력히 추진하며 '이 거대하고 방치된 섬은 사실 서반구의 북아메리카 북쪽 최전선에 포함된다. 그곳은 우리의 영토'라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덴마크가 그린란드의 소유권을 가질 근거가 없다. 문서가 있는 것도 아니고, 수백 년 전 배가 한 번 들른 게 전부'라며 역사적, 지리적 근거를 내세웠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주장은 공식적인 역사적 사실과는 거리가 있습니다. 미국은 이미 100여 년 전, 덴마크가 그린란드의 주권국임을 공식적으로 확인한 바 있습니다. 특히 1917년, 미국이 덴마크로부터 버진아일랜드를 매입하는 과정에서 덴마크의 요구에 따라 그린란드에 대한 덴마크의 주권을 인정하는 공식 조약을..

이슈 00:48:33

그린란드에 나타난 '짝퉁 트럼프', 한국을 54번째 주로 만들겠다는 파격 발언!

그린란드에 등장한 '짝퉁 트럼프'의 정체반미 감정이 고조되는 그린란드 최대 도시 누크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쏙 빼닮은 남성이 나타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금발 머리, 빨간 넥타이, 그리고 트럼프 특유의 손짓까지, 완벽한 '짝퉁 트럼프'의 모습은 캐나다의 유명 배우이자 작가인 마크 크리치 씨였습니다. 그는 동아시아일보 기자와의 만남에서 트럼프 대통령의 그린란드 병합론을 풍자하며 독특한 메시지를 던졌습니다. 크리치 씨의 등장은 단순한 코미디를 넘어, 현재의 정치적 상황에 대한 날카로운 비판과 풍자를 담고 있습니다. 한국을 미국의 54번째 주로 만들겠다는 파격 주장마크 크리치 씨는 인터뷰 중 "우리는 빨리 (그린란드와) 계약을 성사시켜야 한다. 반드시 해낼 것입니다"라며 트럼프 대통령의 ..

이슈 00:41:50

3년 만의 컴백, 이나영의 172cm 장신 위엄... 그녀들의 법정에서 펼쳐질 카리스마

이나영, 3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 소식과 함께 시선 강탈 비주얼 공개배우 이나영이 새로운 드라마 출연 소식과 함께 감각적인 비주얼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이나영의 소속사 이든나인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이나영의 매력적인 사진 한 장을 게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나영은 촬영장으로 보이는 공간에서 의자에 앉아 정면을 응시하고 있으며, 그녀의 존재감만으로도 주변을 압도하는 듯한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습니다. 세련된 네이비 점프슈트와 강렬한 레드 하이힐의 조화특히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이나영의 탁월한 스타일링과 압도적인 비율입니다. 이나영은 세련된 네이비 컬러의 점프슈트 스타일을 착용하고 블랙 벨트로 허리 라인을 강조하여 깔끔하면서도 이지적인 분위기를 연출했..

연예 00:36: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