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07/29 3

8천만 원 갈취, “시X 거지들”... 악마의 단톡방, 리딩 사기의 민낯

투자, 그 달콤한 유혹 뒤에 숨겨진 그림자투자는 우리 삶을 풍요롭게 할 수 있는 매력적인 수단이지만, 그 이면에는 언제나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특히, 주식이나 코인 투자를 해본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자신은 사기를 당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냉혹합니다. 박○○(62)씨의 사례처럼, 금융 사기는 우리 예상보다 훨씬 교묘하고 치밀하게 다가오기 때문입니다. 박씨는 소액으로 주식 투자를 해왔고, 경제 상황에 대한 나름의 지식을 갖추고 있다고 자부했습니다. 하지만, 문자 메시지로 시작된 한 통의 상담은 그의 삶을 벼랑 끝으로 내몰았습니다. 악마의 속삭임, 리딩 사기의 덫리딩 사기는 주식이나 코인 정보를 조작하여 투자자들의 돈을 갈취하는 악질적인 금융 사기입니다. 이들..

이슈 10:08:24

장우혁, 이다해 절친 여배우와 설렘 가득한 소개팅! '신랑수업'에서 펼쳐지는 핑크빛 로맨스

장우혁, '신랑수업'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나다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장우혁이 이다해의 소개로 절친한 후배 여배우와 설레는 첫 만남을 가졌습니다. 파란색 스포츠카를 타고 등장한 장우혁은 소개팅 장소로 향하며, 이다해와의 전화 통화에서 수줍은 미소를 감추지 못했습니다. 이다해는 중국 스케줄로 인해 직접 소개팅 자리에 함께하지 못했지만, 두 사람의 만남을 진심으로 응원하며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이다해의 든든한 지원 사격이다해는 장우혁에게 “둘이 오늘은 가볍게 놀다가 좀 친해졌다 싶으면 내가 (우리집에) 초대할 테니 놀러오라”고 말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장우혁은 아직 만나지도 않은 사이지만, 이다해의 호의에 고마움을 표현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러한 이다..

연예 08:08:46

중국 축구, 한·일 초청 친선대회 '난항'… 한국과 일본, 왜 중국을 외면할까?

중국 축구, 10월 친선대회 개최 추진… 현실은?중국축구협회가 10월 자국에서 친선대회를 개최하려 하지만, 현지 언론은 부정적인 전망을 내놓고 있습니다. 한국과 일본을 초청하려 했으나, 두 나라 모두 2026 FIFA 월드컵 본선 준비를 위해 강팀과의 친선경기를 계획 중이거나 이미 확정했습니다. 유럽이나 남미 팀을 초청하기에는 비용 부담이 크다는 점도 문제입니다. 중국 축구는 현재 여러 난관에 직면해 있습니다. 중국 언론의 냉정한 현실 진단중국 언론 '소후닷컴'은 중국 축구 대표팀이 4개국 대회를 개최하지 못할 가능성을 우려하며, 일본과 한국이 중국을 무시하고 유럽 팀 초청도 쉽지 않은 현실을 지적했습니다. 동아시안컵에서의 패배를 언급하며, 한국과 일본이 중국과의 친선경기를 꺼릴 것이라고 분석했습니..

스포츠 00:06: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