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07/28 2

심장을 뛰게 하는 이탈리안 SUV, 마세라티 그레칼레 트로페오: 왜 아빠들의 드림카인가?

마세라티 그레칼레 트로페오: 럭셔리와 성능의 완벽한 조화마세라티 '그레칼레 트로페오'는 이탈리안 럭셔리 감성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차량이다. 럭셔리한 감성과 혁신이 균형을 이루는 럭셔리 스포츠유틸리티차(SUV)를 표방한 가운데 뛰어난 성능과 독특하고 스타일리시한 외관 디자인,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까지 갖췄다. 다재다능한 그레칼레 라인업: 당신의 선택은?그레칼레는 △300hp의 4기통 마일드 하이브리드 엔진이 탑재된 GT △330hp의 4기통 마일드 하이브리드 엔진이 탑재된 모데나(Modena) △ MC20 네튜노(Nettuno) 엔진 기반의 고성능 530hp 가솔린 V6가 탑재된 트로페오(Trofeo) △순수 전기 모델 폴고레(Folgore) 트림으로 이뤄졌다. 이번에 기자가 탑승한 모델..

이슈 00:17:52

156km 강속구 거인, 윤성빈의 진격: 구속보다 중요한 것은?

1m97 거인, 1군 적응의 시작롯데 자이언츠의 윤성빈 선수가 후반기 개막과 함께 1군에 등록되며,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윤성빈은 6월 27일 KT 위즈전 이후 첫 출격을 준비하며, 팬들과 선수 본인 모두 설렘과 아쉬움을 동시에 느꼈을 것입니다. 하지만 1군 무대는 녹록지 않았고, LG 트윈스와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에선 등판 기회를 얻지 못했습니다. KIA 타이거즈전, 윤성빈의 첫 등판26일 부산 KIA 타이거즈와의 주말 2차전에서 윤성빈 선수의 이름이 드디어 울려 퍼졌습니다. 9-4로 앞선 9회초, 그는 마운드에 올랐습니다. 첫 타자 박찬호에게 몸에 맞는 볼을 허용했지만, 이어진 위즈덤과의 대결에서 156km의 강속구를 선보이며 중견수 뜬공으로 아웃시켰습니다. 이어진 수..

스포츠 00:06: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