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08/24 3

2분 만에 끝난 국무회의, 한덕수 전 총리 구속영장 청구 임박

내란 특검, 한덕수 전 총리 수사 속도내란 특검팀이 한덕수 전 국무총리를 이번 주에만 30시간 가까이 조사하며, 구속영장 청구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특검은 한 전 총리가 대통령을 견제해야 할 책무를 저버렸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어젯밤 늦게까지 조사를 받은 한덕수 전 국무총리는 취재진 질문에 답하지 않았습니다. 2분 만에 끝난 국무회의에 주목특검팀은 특히 계엄 선포 직전, 정족수 11명이 채워지자마자 2분 남짓 만에 끝난 국무회의에 주목했습니다. 이는 계엄 선포를 막기 위해 회의 소집을 건의했다는 한 전 총리 주장과 배치되는 정황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특검팀은 한 전 총리가 계엄 선포를 사실상 방조하며 절차적 정당성 확보를 도운 근거로 보고 있습니다. 진술 번복과 위증 혐의특검팀은 한 전 총리..

이슈 00:19:18

월급 30만원, 횡령 누명... 이혼 고민하는 아내, 현명한 해결책은?

결혼 후 시작된 고통: 월급 관리와 용돈 30만원결혼은 두 사람의 행복을 약속하지만, 현실은 녹록지 않은 경우도 많습니다. 최근, 남편에게 월급을 빼앗기고 한 달 용돈 30만원으로 생활하며 이혼을 고민하는 여성의 사연이 전해졌습니다. YTN 라디오 ‘조인섭 변호사의 상담소’에 소개된 A씨의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A씨는 남편과의 결혼 후, 월급 통장을 남편에게 맡기고 용돈 30만원으로 생활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큰 불만을 느끼지 못했지만, 남편의 횡령 주장과 재산 분할에 대한 무책임한 태도는 A씨를 이혼이라는 어려운 선택의 기로에 서게 했습니다. A씨의 사연은 단순히 개인적인 문제를 넘어, 결혼 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경제적 불평등과 부부 간의 소통 부재가 얼마나 ..

이슈 00:13:06

공유와 신민아, 명품 행사장에서 빛나는 만남! '반가웠어' 그 이상의 이야기

환상의 조합: 공유와 신민아, 명품 행사에서 만나다배우 공유와 신민아가 한 명품 브랜드 행사에서 만나 훈훈한 투샷을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공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서 반가웠어'라는 따뜻한 인사와 함께 사진을 게시했는데요, 이들의 만남은 단순한 이벤트 참여를 넘어 오랜 시간 동안 변함없는 우정을 보여주는 듯해 더욱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두 배우의 빛나는 비주얼은 물론, 각자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 또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스타들의 패션, 그리고 그들의 선택행사에서 공유는 깔끔한 턱시도를, 신민아는 시원한 블루 드레스를 선택하여 각자의 매력을 한껏 뽐냈습니다. 공유의 턱시도는 그의 세련된 이미지와 완벽하게 어우러졌으며, 신민아의 블루 드레스는 그..

연예 00:06: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