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신세계그룹 정용진 회장의 신입사원 수료식, 고객 제일 철학의 실천을 강조하다!

bdtong 2025. 2. 25. 11:04
반응형

신세계그룹의 정용진 회장이 신입사원 수료식에서 ‘고객 제일’ 경영철학을 강조하며 신입사원의 전문성을 칭찬했습니다.

2025년 신입사원들은 2주간의 교육을 통해 혁신적인 고객 경험 아이디어를 발표하였으며, 이는 신세계그룹의 미래 방향성을 제시하는 중요한 기회가 되었습니다. 정 회장은 과거의 고객 중심 경영에서 기술 발전에 맞춘 새로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아울러 고객의 불만에 귀 기울이고 변화에 민감하게 대응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입사원들은 정 회장이 직접 선발한 인재들로, 앞으로도 고객 중심 사고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교육과 지원을 통해 창의적인 성과를 실현할 수 있도록 기대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