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6/02/03 3

놓친 반도체 상승세에 '배 아픈' 개미들, 외국인 축제 속 숨겨진 기회는?

수익 냈지만 잠 못 이루는 투자자들최근 반도체주의 예상치를 뛰어넘는 폭등세에 조기에 매도한 개인 투자자들 사이에서 아쉬움 섞인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직장인 김모(38) 씨는 보유하던 SK하이닉스 주식을 20% 수익률에 매도했지만, 이후 주가가 더 치솟자 '바보가 된 기분'이라며 후회했습니다. 주식 커뮤니티에는 이와 유사한 하소연이 쏟아지고 있으며, 이는 개인 투자자들이 단기 차익 실현에 나선 반면 외국인 투자자들은 한국 반도체를 적극적으로 매수하며 대조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외국인의 7조원 '폭풍 매수'와 반도체주의 질주지난달 2일부터 29일까지 개인 투자자들은 삼성전자에서 약 4조 8500억원, SK하이닉스에서 2조 1200억원어치의 주식을 매도했습니다. 이는 차익 실현 목적..

이슈 00:39:46

이종혁 아들 이준수, '소주 5병 마시고 마라탕 해장'…폭풍 성장 근황에 누리꾼 '깜짝'

이준수, '해장' 키워드로 근황 공개MBC 예능 '아빠! 어디가?'에서 귀여운 모습으로 사랑받았던 이종혁의 아들 이준수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는 '마라탕으로 해장하기'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숙취 해소를 위해 마라탕과 꿔바로우를 주문했다고 밝혔습니다. 팽이버섯, 소시지, 만두 등 직접 추가한 재료들을 소개하며 먹방을 이어갔습니다. 폭풍 성장한 이준수의 솔직한 이야기이준수는 '요즘 위가 줄어 1일 1식을 한다'며 '술을 마실 때도 안주를 많이 먹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친구와 소주를 5병씩 마신 적도 있다'며 '아직 숙취가 없는 건강한 간을 가진 것 같다'고 웃어 보였습니다. 오랜만에 유튜브를 재개하며 카메라를 보며 말하는 것이 어색하다고 털어놓았고, 아..

연예 00:34:30

아시아 정벌 앞둔 배드민턴 대표팀, 서승재 불참 악재 속 안세영 앞세워 금빛 사냥 나선다

사상 첫 아시아 정상 도전, 변수 발생한국 배드민턴 대표팀이 사상 첫 아시아 남녀 단체 배드민턴 선수권 대회 정상 등극을 목표로 중국 칭다오로 출국했습니다. 2년마다 열리는 이 대회는 단식 3경기, 복식 2경기로 진행되며, 한국은 역대 최고 성적을 거두기 위해 최정예 멤버를 꾸렸습니다. 여자 단체전에서는 2020년과 2022년 은메달, 남자 단체전에서는 4차례 동메달에 그쳤던 아쉬움을 씻어내고자 하는 의지가 강합니다. 여자팀, 세계 최강 안세영 앞세워 금빛 전망특히 여자 대표팀은 세계 랭킹 1위 안세영을 필두로, 세계 랭킹 3위 이소희-백하나 조, 5위 김혜정-공희용 조 등 막강한 전력을 자랑합니다. 이들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량으로 이번 대회에서 금메달 획득을 정조준하고 있습니다. 경쟁국인 중..

스포츠 00:04:3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