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일본 피겨 페어, 충격의 5위 추락! '퍼펙트 콤비' 실수에 금빛 꿈 흔들리다

pmdesk 2026. 2. 16. 17:06
반응형

예상 밖의 부진, 팬들의 아쉬움

2026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페어 쇼트 프로그램에서 일본의 강력한 금메달 후보였던 미우라 리쿠-키하라 류이치 조가 예상치 못한 실수로 5위에 머물렀습니다. 독일의 미네르바 파비엔 하세-니키타 볼로딘 조가 80.01점으로 선두를 차지한 가운데, 미우라-키하라 조는 73.11점을 기록하며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이제 두 선수는 프리 스케이팅에서 모든 것을 쏟아부어야 하는 상황입니다.

 

 

 

 

세계 랭킹 2위, 빛나는 파트너십의 역사

세계 피겨 페어 랭킹 2위에 빛나는 미우라와 키하라는 일본이 자랑하는 최고의 커플입니다. 9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2019년 팀을 결성한 이래, 두 선수는 눈부신 성장을 거듭해왔습니다.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단체전 은메달을 시작으로 2023 세계선수권 우승, 2024 사대륙선수권 및 세계선수권 은메달, 그리고 2025 세계선수권 금메달까지 휩쓸며 세계 정상급 기량을 입증했습니다.

 

 

 

 

단체전 활약과 페어의 아쉬움

이번 대회 단체전에서는 1위를 차지하며 일본의 은메달 획득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이러한 활약 덕분에 일본 내에서는 미우라-키하라 조의 페어 종목 금메달 획득에 대한 기대감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았습니다. 하지만 쇼트 프로그램에서의 아쉬운 실수로 인해 5위라는 충격적인 성적표를 받게 되었습니다. 메달 획득을 위해서는 프리 스케이팅에서의 완벽한 연기가 절실한 상황입니다.

 

 

 

 

프리 스케이팅, 반전을 향한 마지막 기회

쇼트 프로그램의 부진을 딛고 프리 스케이팅에서 최고의 연기를 펼쳐야 하는 미우라와 키하라. 과연 이들은 아쉬움을 딛고 다시 한번 메달권에 진입할 수 있을까요? 팬들의 뜨거운 응원과 함께, 두 선수의 반전을 향한 마지막 무대에 모든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일본 피겨 역사에 새로운 장을 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충격의 5위, 일본 피겨 페어의 운명은?

일본 피겨 페어의 간판 미우라-키하라 조가 올림픽 쇼트 프로그램에서 예상치 못한 실수로 5위에 머물렀습니다. 단체전에서의 활약으로 금메달 기대감을 높였으나, 아쉬운 결과로 프리 스케이팅에서의 역전이 절실해졌습니다. 이들의 반전 드라마가 펼쳐질지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궁금해하실 만한 점들

Q.미우라-키하라 조의 쇼트 프로그램 점수는 몇 점이었나요?

A.미우라-키하라 조는 쇼트 프로그램에서 73.11점을 기록하며 5위에 올랐습니다.

 

Q.이번 대회에서 일본은 단체전에서 어떤 성적을 거두었나요?

A.미우라-키하라 조의 활약에 힘입어 일본은 단체전에서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Q.미우라-키하라 조는 언제 팀을 결성했나요?

A.두 선수는 2019년에 팀을 결성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