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조혜련, 20대 코스프레 고충 토로…4kg 감량 비하인드와 진솔한 가족 이야기 ('라스')

pmdesk 2026. 2. 4. 20:36
반응형

20대 역할 도전, 4kg 감량과 혹독한 준비 과정

개그우먼 조혜련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새로운 연극 '리타길들이기'에서 20대 주인공 역할을 맡기 위해 4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톱스타들의 계보를 잇는 역할에 도전하며, 고시 공부에 버금가는 빼곡한 대본 메모를 공개했다. 역할에 완벽히 몰입하기 위한 치열했던 준비 과정을 전하며, '20대 코스프레 하느라 힘들다'는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았다. 스스로 터득한 암기법과 발성법을 공개하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현재의 미모 황금기와 배우로서의 긴장감, 그리고 새로운 도전이 삶에 가져온 변화에 대해서도 진솔하게 이야기했다.

 

 

 

 

개그우먼에서 '아이돌'로, '올 뉴데이 프로젝트'의 열정

최근 개가수에서 '아이돌'로 변신한 조혜련의 근황이 언급되자, '예능 여전사'다운 유쾌한 에너지로 무대를 선보였다. SBS 연예대상에서 '올 뉴데이 프로젝트'를 결성하고 '조일리'로 변신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무대를 준비하며 느꼈던 에너지와 새로운 도전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전하며, 조카 '그리'를 위한 전역 축하 퍼포먼스를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아들 우주와 조카 그리, 가족 이야기에 담긴 진심

방송에서는 조혜련의 가족 이야기도 깊이 있게 다뤄졌다. 아들 우주가 어릴 적 방송 현장에서 사회생활을 배웠다며, 방송을 통해 사회성이 자라난 아이들의 성장기를 전했다. 아들 같은 존재인 그리의 전역 신고에 눈물을 흘렸고, 아들 우주 이야기에 눈가가 촉촉해지는 등 진심 어린 토크를 이어갔다. 사춘기 시절 우주의 에피소드와 군대 훈련소 편지를 통해 전해온 마음을 이야기하며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게 했다. 특히 MC 김구라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감동을 더했다.

 

 

 

 

조혜련의 열정, 가족 사랑, 그리고 끊임없는 도전

개그우먼 조혜련이 '라디오스타'에서 20대 역할 도전을 위한 4kg 감량 비하인드와 혹독한 준비 과정을 공개했다. '올 뉴데이 프로젝트'를 통해 '아이돌'로 변신한 열정과 솔직한 심경을 전했으며, 아들 우주와 조카 그리 등 가족에 대한 깊은 사랑과 진심 어린 토크로 감동을 선사했다. 끊임없이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는 조혜련의 열정적인 삶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조혜련에 대해 궁금해하실 만한 점들

Q.조혜련이 출연하는 연극의 제목은 무엇인가요?

A.조혜련이 출연하는 연극의 제목은 '리타길들이기'입니다.

 

Q.조혜련은 이번 연극을 위해 몇 킬로그램을 감량했나요?

A.조혜련은 이번 연극을 위해 4kg을 감량했다고 밝혔습니다.

 

Q.조혜련이 결성한 '올 뉴데이 프로젝트'에서 어떤 활동을 했나요?

A.조혜련은 '올 뉴데이 프로젝트'를 통해 '조일리'로 변신하여 '아이돌' 활동을 선보였으며, SBS 연예대상에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