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솔사계' 장미, 10kg 감량 후 파격 바디 프로필 공개! '방송 속 돼지는 이제 그만'

pmdesk 2026. 2. 4. 21:36
반응형

화제의 인물, '나솔사계' 장미의 놀라운 변신

'나솔사계'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장미 씨가 최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인생 첫 바디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미 씨는 검은색 비키니와 가죽 부츠를 매치한 과감한 의상으로 다채로운 포즈를 선보였습니다. 군살 없이 탄탄한 근육과 건강미 넘치는 구릿빛 피부는 꾸준한 운동과 체중 감량의 결실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10kg 감량 성공, '방송 속 돼지' 오명 벗다

장미 씨는 이번 바디 프로필 공개와 함께 '방송 속 돼지는 이제 내가 아님. 10kg 감량 성공'이라는 글을 남기며 다이어트 성공을 자축했습니다. 과거 방송 출연 당시와는 확연히 달라진 모습은 그녀의 노력을 증명하며, '미래 손주들에게 보여줄 할미의 바프 시절'이라는 재치 있는 표현으로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이는 단순히 외모 변화를 넘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향한 의지를 보여주는 대목입니다.

 

 

 

 

건강미와 자신감으로 빛나는 장미 씨

이번 바디 프로필은 장미 씨가 자신을 얼마나 사랑하고 가꾸어왔는지를 보여주는 결과물입니다. 무보정 셀렉 후보군으로 공개된 사진들에서도 그녀의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와 건강한 에너지가 고스란히 느껴집니다. '다른 여출이 예쁜 거지, 내가 못생긴 건 아님'이라는 당당한 발언은 외모 지상주의에 대한 긍정적인 메시지를 던지며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나솔사계' 장미

SBS Plus·ENA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장미 씨는 이번 파격적인 변신으로 다시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섰습니다. 앞으로 그녀가 보여줄 또 다른 도전과 성장이 더욱 기대됩니다. 건강한 아름다움과 당당한 자신감으로 빛나는 장미 씨의 행보를 응원합니다.

 

 

 

 

장미, 10kg 감량 후 파격 바프 공개! '방송 속 모습은 이제 안녕'

'나솔사계' 장미 씨가 10kg 감량에 성공하며 파격적인 바디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탄탄한 몸매와 건강미를 자랑하며 '방송 속 돼지는 이제 그만'이라고 선언한 그녀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화제입니다.

 

 

 

 

장미 씨에 대해 더 궁금하신가요?

Q.'나솔사계' 장미 씨가 출연한 프로그램은 무엇인가요?

A.장미 씨는 SBS Plus·ENA에서 방영된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 출연했습니다.

 

Q.장미 씨는 얼마나 체중을 감량했나요?

A.장미 씨는 이번 바디 프로필을 위해 10kg을 감량했다고 밝혔습니다.

 

Q.바디 프로필 사진은 어떤 콘셉트인가요?

A.검은색 비키니와 가죽 부츠를 매치한 과감한 의상으로,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와 건강미를 강조하는 콘셉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