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원히 함께, 故 서희원 묘비에 새겨진 구준엽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

pmdesk 2026. 2. 1. 10:36
반응형

구준엽, 故 서희원 묘비 앞에서 눈물 펑펑

클론의 구준엽이 먼저 세상을 떠난 아내 故 서희원의 묘비를 지키는 모습이 공개되어 많은 이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있습니다. KBS 2TV '셀럽병사의 비밀'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故 서희원과 남편 구준엽의 안타까운 사랑 이야기가 재조명되었습니다. 故 서희원의 묘비에는 'Remember, Together, Forever 영원히 사랑해 - 준준'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는데, 이는 두 사람이 결혼 발표 후 함께 새긴 커플 타투 문구이기도 합니다.

 

 

 

 

“희원이는 저보다 훨씬 더 힘들게 누워있는데”

MC 장도연은 구준엽과의 인터뷰 내용을 전하며 눈물을 참지 못했습니다. 구준엽은 '비가 와서 오늘은 나오지 않으실 줄 알았다'는 제작진의 말에 '와야죠. 희원이는 저보다 훨씬 더 힘들게 누워있는데'라고 답했다고 합니다. 그는 한참 동안 말을 잇지 못하고 모든 질문에 눈물로만 답했으며, 무너진 모습을 대중에게 보이고 싶지 않아 했다고 전해져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20년 만의 재회, 짧지만 강렬했던 사랑

20년 전 연인이었던 故 서희원과 클론 구준엽은 2021년 극적으로 재회하여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2022년 결혼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결혼 1년 만인 지난해 2월, 故 서희원은 일본 가족 여행 중 독감이 유발한 폐렴으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 모두에게 큰 충격을 안겼습니다.

 

 

 

 

구준엽, 직접 디자인한 추모 동상 공개 예정

구준엽은 아내 故 서희원을 추모하기 위해 직접 디자인한 동상을 완공했으며, 1주기에 맞춰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는 두 사람의 깊고 애틋한 사랑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하며, 많은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영원히 빛날 그들의 사랑, 묘비에 새겨진 진심

故 서희원의 묘비에 새겨진 커플 타투 문구와 구준엽의 애절한 인터뷰는 두 사람의 깊은 사랑을 보여줍니다. 비록 곁에 없지만, 영원히 함께하겠다는 약속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더 궁금해하실 만한 점들

Q.故 서희원과 구준엽은 언제 결혼했나요?

A.두 사람은 2021년 재회 후 2022년에 결혼했습니다.

 

Q.故 서희원의 사망 원인은 무엇인가요?

A.일본 가족 여행 중 독감이 유발한 폐렴으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Q.구준엽이 직접 디자인한 추모 동상은 언제 공개되나요?

A.故 서희원의 1주기에 맞춰 공개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