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심형탁 아들 하루, 돌사진 공개! 아빠 판박이 외모에 시청자 '깜짝'

pmdesk 2026. 2. 17. 11:35
반응형

심형탁 아들 하루, 돌잔치 최초 공개!

배우 심형탁의 아들 하루의 돌잔치가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최초로 공개됩니다. 이번 방송은 '하루 하루, 벌써 일년' 편으로 꾸며지며, 심형탁과 그의 아내 사야, 그리고 아들 하루가 완전체로 첫 등장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사야는 방송 최초로 모습을 드러내며 하루의 외모에 대한 흥미로운 평가를 더했습니다.

 

 

 

 

꽃도령 하루, 아빠 심형탁 붕어빵 비주얼!

색동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하루는 깜찍한 꽃도령으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동글동글한 눈망울과 통통한 볼살, 해맑은 미소는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습니다. 프로 모델 못지않은 표정 연기와 여유로운 모습으로 '근엄 하루'와 '미소 하루'를 오가며 화보 천재의 면모를 뽐냈습니다. 특히 하루의 돌사진을 본 MC 랄랄은 "이목구비가 아빠 돌사진이랑 똑같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외가 식구 총출동, 축복 속 돌잔치

하루의 첫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일본에 거주하는 외가 식구들도 총출동했습니다. 하루의 열렬한 팬인 외조부모님부터 이모네 가족까지, 모든 가족이 함께 모여 하루의 특별한 돌잔치를 축복했습니다. 온 가족의 사랑과 축복 속에서 진행된 하루의 돌잔치는 따뜻하고 행복한 분위기 속에서 마무리되었습니다.

 

 

 

 

하루의 첫 생일, 아빠 판박이 외모와 가족의 사랑

심형탁 아들 하루의 돌잔치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최초 공개되었습니다. 하루는 아빠 심형탁을 쏙 빼닮은 이목구비로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으며, 가족들의 따뜻한 축복 속에서 행복한 첫 생일을 맞이했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궁금해하실 만한 점들

Q.하루의 돌잔치는 언제 방송되나요?

A.'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며, 하루의 돌잔치 편은 이번 주 방송에서 최초 공개됩니다.

 

Q.심형탁 아내 사야는 누구인가요?

A.사야는 심형탁의 아내이자 하루의 엄마로, 이번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대중에게 모습을 드러냅니다.

 

Q.하루의 외모는 누구를 닮았나요?

A.하루는 돌사진 공개 당시 MC 랄랄로부터 "이목구비가 아빠 돌사진이랑 똑같다"는 평가를 받으며 아빠 심형탁을 쏙 빼닮은 외모를 자랑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