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최미나수, 홍진경 '작작 하세요' 지적 인정…'솔로지옥5'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pmdesk 2026. 2. 18. 00:34
반응형

특별한 이름, 특별한 삶: 최미나수의 이야기

넷플릭스 연애 예능 '솔로지옥5'에 출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최미나수는 특별한 이름만큼이나 다채로운 삶을 살아왔습니다. 부모님의 사랑이 담긴 '미나수'라는 이름처럼, 그녀는 2021년 미스코리아 선 당선, 이듬해 세계 미인대회 '미스어스' 한국인 최초 우승이라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이후 연기 활동과 '솔로지옥5' 출연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며 자신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자 하는 용기를 냈습니다.

 

 

 

 

패널들의 솔직한 반응, 그리고 홍진경과의 화해

방송 중 홍진경, 이다희 등 패널들의 솔직한 지적에 대해 최미나수는 '충분히 들을 만한 말이었다'고 인정했습니다. 일부러 찾아보지는 않지만 쇼츠나 매체를 통해 접하게 되는 반응들에 대해 그녀는 '패널들이 진솔하게 반응해야 시청자도 공감하는 것'이라며, 오히려 출연진 모두에게 사과한 패널들에게 감사함을 표했습니다. 특히 홍진경과는 쫑파티에서 유쾌하게 화해하며 '사과 사진'을 찍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제1의 최미나수'를 꿈꾸며

'제2의 덱스'라는 반응에 대해 최미나수는 '제1의 최미나수'가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자신만의 유니크한 스토리를 보여주고 싶다는 그녀는 앞으로 연기, 예능,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습니다. 고정관념을 벗어나 끊임없이 도전하는 모습을 통해 누군가에게 롤모델이 되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그녀의 열정이 빛납니다.

 

 

 

 

앞으로의 활동과 빛나는 20대

최미나수는 아직 보여주지 못한 모습이 많다며, 남은 20대를 꽉 채워 빛나는 순간을 많이 만들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카메라 앞에 서는 것을 좋아하고 무대에서 자신감을 느끼는 그녀는 'SNL 코리아'나 유튜브 웹 예능, 연기 활동 등 다양한 도전을 통해 자신의 매력을 발산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솔로지옥5'를 통해 얻은 경험을 발판 삼아 더욱 성장할 최미나수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최미나수, 솔직함으로 빚어낸 '솔로지옥5' 비하인드와 빛나는 미래

최미나수는 '솔로지옥5' 출연 당시 패널들의 지적을 겸허히 받아들이며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홍진경과의 화해 과정과 '제1의 최미나수'로서의 포부를 밝힌 그녀는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성장하고 빛나는 20대를 만들어갈 것을 다짐했습니다.

 

 

 

 

최미나수에 대해 더 궁금하신가요?

Q.홍진경의 '작작 하세요' 지적을 어떻게 받아들였나요?

A.최미나수는 해당 지적을 충분히 들을 만한 말이었다고 인정하며, 패널들의 진솔한 반응이 시청자 공감에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Q.'제2의 덱스'라는 반응에 대한 생각은?

A.최미나수는 '제1의 최미나수'가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며, 자신만의 유니크한 스토리를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Q.앞으로의 활동 계획은 무엇인가요?

A.연기, 예능,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고, 남은 20대를 빛나는 순간들로 채우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