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수현, 새로운 시작! 사람엔터와의 전속계약으로 글로벌 활동 재개

pmdesk 2025. 5. 4. 21:06
반응형

수현, 사람엔터와의 전속계약 체결

배우 수현이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소영 대표는 “배우 수현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하며, 그가 가진 독보적인 글로벌 필모그래피와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언급했습니다. 수현은 데뷔 이래로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해 왔으며, 사람엔터의 체계적인 글로벌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통해 더욱 전방위적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수현의 글로벌 영향력과 연기력

수현은 마블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과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서의 출연으로 월드와이드한 영향력을 발휘했습니다. 또한,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서 복동희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영화 ‘보통의 가족’에서도 호평을 얻으며 연기 변신을 꾀했습니다. 이러한 독보적인 존재감이 앞으로 사람엔터와의 협업을 통해 어떻게 이어질지 기대됩니다.

 

 

 

 

이혼 후 새로운 시작

수현은 지난해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가 위워크코리아 전 대표 차민근과 결혼한 지 5년 만에 각자의 길을 걷기로 결정한 것은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이었습니다. 이들은 결혼 후 2019년에 딸을 얻었으며, 이혼 후 새로운 시작을 맞이한 수현의 향후 행보가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제61회 백상예술대상 노미네이트

수현은 영화 ‘보통의 가족’으로 제61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조연상에 노미네이트 되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그가 연기력과 작품에 대한 진정성을 보여주는 또 하나의 증거입니다. 앞으로의 수현의 행보가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사람엔터와의 협업 기대

사람엔터와의 전속계약 체결 이후 수현은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이소영 대표는 “수현이 전세계 곳곳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수현과 사람엔터 간의 협업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수현, 새로운 출발을 알리다!

배우 수현은 사람엔터와의 전속계약을 통해 글로벌 활동을 재개하며, 이혼 후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의 향후 행보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궁금해하실 만한 점들

Q.수현의 최근 작품은 무엇인가요?

A.수현은 최근 영화 ‘보통의 가족’에서 뛰어난 연기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Q.사람엔터와의 계약으로 수현의 활동에 어떤 변화가 있을까요?

A.사람엔터의 체계적인 글로벌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통해 수현은 더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Q.수현의 이혼 소식은 언제 알려졌나요?

A.수현은 지난해 9월 위워크코리아 전 대표 차민근과 이혼했다고 밝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