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백진희, '9시 뉴스' 시보소녀였다! 데뷔 비하인드 스토리 '전현무계획2'에서 공개

pmdesk 2025. 7. 25. 14:12
반응형

백진희, '전현무계획2'에서 숨겨진 과거 공개

배우 백진희가 MBN '전현무계획2'에 출연하여 중학교 3학년 시절, '9시 뉴스' 시보 소녀로 데뷔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전현무, 곽튜브와 함께 전라도 영광으로 떠나 덕자(생선)를 맛보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며, 백진희의 솔직하고 유쾌한 매력이 돋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영광 맛집 탐방: 덕자와의 만남

'전현무계획2'는 전라도 소도시의 숨은 맛집을 찾아 미식 탐험을 펼치며, 특히 이번 영광 편에서는 미식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덕자를 맛보는 여정을 담았습니다. 백진희는 처음 접하는 덕자를 보고 동공이 확장되는 모습을 보이며, 뱃살은 회로, 등살은 조림으로 만들어지는 덕자 코스를 통해 다채로운 맛을 경험합니다. 덕자 회를 맛보며 백진희는 자신의 데뷔 시절을 회상합니다.

 

 

 

 

백진희의 놀라운 데뷔 이야기

곽튜브의 질문에 백진희는 중학교 3학년 겨울방학 때 길거리 캐스팅을 통해 광고 모델로 데뷔했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백진희가 찍었던 광고는 바로 '9시 뉴스' 시작 전 시보였으며, 이 사실이 알려지자 전현무는 물론 시청자들까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백진희의 데뷔 비하인드 스토리는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입니다.

 

 

 

 

전현무와 백진희의 '찐친' 케미

방송에서 전현무는 백진희의 '찐친'으로서, 백진희의 데뷔 비하인드 스토리를 처음 듣고 놀라움을 표현하며, 덕자 조림을 맛보는 과정에서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전현무계획2'는 이처럼 음식과 함께 출연자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유쾌한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덕자 코스

백진희는 덕자 회에 이어, 덕자 조림을 맛보며 '덕자 코스'의 대미를 장식했습니다. 전현무는 덕자 조림을 덜어가는 백진희에게 '두툼한 살 부분은 다 가져갔네'라고 지적하며 웃음을 더했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펼쳐지는 전현무와 백진희의 유쾌한 이야기는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입니다.

 

 

 

 

백진희, '9시 뉴스' 시보 소녀로 데뷔! '전현무계획2'에서 공개된 숨겨진 이야기

배우 백진희가 '전현무계획2'를 통해 '9시 뉴스' 시보 소녀로 데뷔했던 놀라운 과거를 공개했습니다. 전라도 영광에서 덕자를 맛보며 펼쳐지는 백진희와 전현무의 유쾌한 케미, 그리고 숨겨진 데뷔 비하인드 스토리는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Q.백진희가 '9시 뉴스' 시보 소녀였다는 사실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MBN '전현무계획2'에서 백진희가 직접 밝히며, 당시 광고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Q.'전현무계획2'에서 백진희는 어떤 음식을 맛보나요?

A.전라도 영광에서 '덕자'라는 생선을 맛보며, 뱃살은 회로, 등살은 조림으로 만들어지는 '덕자 코스'를 경험합니다.

 

Q.전현무와 백진희의 관계는 무엇인가요?

A.전현무는 백진희의 '찐친'으로, 방송에서 서로 티격태격하며 유쾌한 케미를 보여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