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준호♥김지민, 결혼 후 더욱 뜨거워진 애정! 침대 선물에 '심쿵' 로맨스

pmdesk 2025. 9. 2. 13:08
반응형

풋풋한 신혼, 사랑꾼 부부의 일상 공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 김준호와 김지민의 달콤한 신혼 생활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결혼 한 달 차에 접어든 두 사람은 연애 시절보다 더욱 깊어진 애정을 과시하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김지민은 '훨씬 좋다. 안정감이 달라지고 더 애틋해진다. 저희는 스킨십을 결혼하고 더 많이 한다'고 말하며, 신혼의 설렘을 표현했습니다. 이러한 솔직한 고백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응원을 받았습니다.

 

 

 

 

사랑꾼 김준호, 아침 식사부터 이벤트까지… 아내 사랑 듬뿍

김준호는 아침 식사를 준비하는 것은 물론, 매일 이벤트를 통해 아내 김지민을 향한 변함없는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그는 '결혼은 설정해서 매일 이벤트를 해줘야 행복한 거다. 원래 하는 거다'라며 이벤트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김준호는 김지민의 생일인 11월 30일까지는 술과 골프를 즐기며 신혼을 만끽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후에는 2세를 위해 금주와 금연을 결심하는 등, 미래를 위한 계획도 함께 공개했습니다.

 

 

 

 

침대 선물 서프라이즈, 김지민의 깜짝 이벤트

김지민은 김준호를 위해 깜짝 침대 선물을 준비하며 로맨틱한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김준호가 집을 비운 사이, 김지민은 침대 설치를 완료하고, 수건 백조와 꽃잎으로 침대를 장식하는 등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했습니다. 김준호는 이 사실을 전혀 눈치채지 못하고, 김지민의 계획대로 방으로 유인되었습니다.

 

 

 

 

감동의 벽치기, 최고의 선물에 김준호 '감탄'

침대 선물을 확인한 김준호는 감동하며 벽치기로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이어진 두 번째 선물인 TV 공개에 김준호는 '인생에서 선물 받은 것 중에 제일 좋아'라고 말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김지민과 김준호는 함께 새 침대에 누워 제작진을 쫓아내는 등, 행복한 신혼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결혼 후 더욱 깊어진 사랑, 앞으로의 행보 기대

김준호와 김지민은 결혼 후 더욱 깊어진 애정과 서로를 향한 배려를 보여주며,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했습니다. 두 사람의 행복한 신혼 생활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결혼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두 사람이 보여줄 다양한 활동과 더욱 행복한 결혼 생활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김준호♥김지민, 신혼의 달콤함과 로맨틱한 이벤트로 시청자 '심쿵'

김준호와 김지민 부부가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신혼의 달콤한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침대 선물, 스킨십 증가 등, 결혼 후 더욱 깊어진 애정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앞으로 두 사람의 행복한 결혼 생활과 활동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김준호, 김지민 부부의 신혼 생활은 어떠한가요?

A.김준호, 김지민 부부는 결혼 후 더욱 깊어진 애정을 과시하며, 스킨십이 증가하고, 매일 이벤트를 하는 등 행복한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Q.김지민이 김준호를 위해 준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는 무엇인가요?

A.김지민은 김준호를 위해 침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침대 설치 후, 수건 백조와 꽃잎으로 장식하는 등 로맨틱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Q.김준호는 2세 계획에 대해 어떻게 밝혔나요?

A.김준호는 김지민의 생일(11월 30일)까지는 술과 골프를 즐기지만, 이후에는 2세를 위해 금주와 금연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