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에이스 쿠두스 부상에 '비상'… 팬들은 손흥민 'SOS'
쿠두스, 부상으로 전력 이탈… 토트넘, 위기 직면
토트넘 훗스퍼의 에이스로 평가받는 모하메드 쿠두스가 부상으로 한동안 전력에서 이탈할 전망이다.

BBC 보도: 쿠두스, 3개월 결장 예상
영국 공영방송 'BBC'가 9일(한국시간) "토트넘의 윙어 쿠두스가 3월 A매치 휴식기 이후까지 출전이 불가능하다. 그는 4월 11일 프리미어리그 경기에 출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보도했다.

쿠두스, 웨스트햄을 거쳐 토트넘 입성
2023년 웨스트햄 유니폼을 입으며 두각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쿠두스의 활약: 팀 내 에이스로 자리매김
쿠두스는 이적 첫 시즌 모든 대회 14골 9도움을 올리며 단숨에 팀 내 에이스로 자리매김했다.

손흥민 이적 후, 팀 상황 악화… 팬들의 비판
지난 시즌을 끝으로 팀 내 에이스였던 손흥민이 이적한 만큼 공백을 메워야 한다는 부담감이 따랐다.

팬들의 간절한 외침: 손흥민, 토트넘을 구해줘
가장 눈에 많이 보인 댓글은 손흥민을 그리워하는 글이었다. 팬들은 "손흥민과 케인이 그립다", "손흥민과 케인을 다시 데려와라", 손흥민과 같은 스타 플레이어가 필요하다. 그는 MLS를 정복했고, 겨울 휴식기 동안 쉴 수 있다. 손흥민의 집에 가서 토트넘을 구해달라고 요청해라'라며 강력하게 요구하기도 했다.

쿠두스의 활약에도 악재: 부상
쿠두스는 지난 4일 열린 선덜랜드와의 맞대결에 선발 출전했으나, 전반 중반 교체로 그라운드를 빠져나갔다.

토마스 프랭크 감독의 안타까움
토마스 프랭크 감독은 "안타깝게도 쿠두스는 허벅지 힘줄에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 그는 3월 A매치 휴식기 이후 복귀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고개를 숙였다.

토트넘의 위기: 쿠두스 부상, 손흥민 향한 팬들의 그리움
토트넘은 에이스 쿠두스의 부상으로 인해 전력에 큰 손실을 입게 되었고, 팬들은 손흥민의 복귀를 간절히 원하고 있다.

자주 묻는 질문
Q.쿠두스의 부상 정도는 어느 정도인가요?
A.쿠두스는 허벅지 힘줄 부상으로 인해 3개월 가량 결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Q.팬들이 손흥민의 복귀를 간절히 원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손흥민은 지난 시즌까지 토트넘의 에이스였으며, 그의 이적으로 인한 공격력 약화를 팬들이 우려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Q.토트넘은 쿠두스 없이 남은 시즌을 어떻게 치러야 할까요?
A.쿠두스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다른 선수들의 활약이 중요하며, 전술 변화를 통해 팀의 경쟁력을 유지해야 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