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챔피언스리그를 뒤흔들다! PSG, 바르셀로나 원정 승리 이끌며 '3위' 등극
PSG, 챔피언스리그 바르셀로나 원정에서 역전승 거두다
파리 생제르맹(PSG)이 FC 바르셀로나에게 역전승을 거뒀다. 루이스 엔리케 감독이 이끄는 PSG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2025-2026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리그 페이즈 2라운드에서 FC 바르셀로나에 2-1 역전승을 기록했다. 이번 결과로 PSG는 2전 2승 승점 6점으로 3위에 이름을 올렸다.
경기 초반, 바르셀로나의 선제골과 PSG의 반격
바르셀로나가 경기 포문을 열었다. 전반 19분 바르셀로나가 선취골을 터트렸다. 비티냐가 중원에서 패스 실수를 저질렀다. 그리고 페널티아크에 있던 래시포드가 박스 안으로 쇄도하는 토레스에게 논스톱으로 패스했다. 이걸 토레스도 바로 슈팅해 골망을 흔들었다. PSG도 반격했다. 전반 38분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바르셀로나 페널티아크에 있는 마유루에게 공이 넘어왔다. 마유루는 박스 중앙에서 왼발로 슈팅해 1-1 동점을 만들었다.
후반전, 팽팽한 접전 속 이강인의 투입
후반전 포문도 바르셀로나가 열었다. PSG가 교체 카드를 사용했다. 후반 35분 바르콜라와 마유루 대신 궤탕 엔잔투와 이강인을 기용했다.
이강인, 역대급 슈팅으로 존재감 과시
이강인이 자신의 존재감을 보여줬다. 후반 39분 드리블을 시도해 박스 안에서 슈팅 각도를 만들었다. 왼발로 니어 포스트를 향해 슈팅했다. 아쉽게 골대를 강타하고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았다.
PSG, 경기 종료 직전 역전골 성공
결국 PSG가 역전했다. 후반 추가시간 1분 PSG가 역습을 시작했다. 우측면에 있던 하키미가 박스 안으로 쇄도하던 하무스에게 낮은 크로스를 올려줬고 그대로 슈팅으로 연결해 골망을 흔들었다. 이후 양 팀 추가득점 없이 PSG의 2-1 승리로 경기 종료됐다.
PSG, 챔피언스리그 바르셀로나전 승리! 이강인 활약 빛나다
PSG가 챔피언스리그에서 바르셀로나를 꺾고 승리했다. 이강인의 인상적인 활약과 하무스의 역전골이 승리의 결정적 요인이 되었다.
자주 묻는 질문
Q.PSG는 챔피언스리그에서 몇 위를 기록했나요?
A.PSG는 이번 승리로 2승을 기록하며 3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Q.이강인의 경기 활약은 어떠했나요?
A.이강인은 교체 투입되어 인상적인 드리블과 슈팅으로 득점 기회를 만들며 팀 승리에 기여했습니다.
Q.PSG의 역전골은 누가 넣었나요?
A.PSG의 역전골은 하무스가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