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린가드의 '행복축구', 영국도 주목! 한국에서 펼쳐지는 제2의 전성기, 래시포드는 바르셀로나에서 고군분투

pmdesk 2025. 9. 18. 20:08
반응형

린가드의 '행복축구', 영국을 사로잡다

영국 매체 '골닷컴'이 제시 린가드(잉글랜드)의 ‘행복축구’에 주목하며, 린가드가 FC서울 유니폼을 입고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ACLE)에서 첫 공격 포인트를 기록한 사실을 보도했다.

 

 

 

 

린가드, 서울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린가드는 최근 한 달 동안 두 골, 두 차례 MOM, 이달의 선수상까지 휩쓸며 서울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ACLE에서의 활약

16일 기온 스타디움에서 열린 마치다 젤비아(일본)와의 ACLE 동아시아권역 리그 스테이지 1차전 원정경기에서 린가드는 낮은 크로스로 둑스의 선제골을 어시스트하며 팀의 무승부에 기여했다.

 

 

 

 

래시포드의 고군분투

린가드와 맨유 시절 함께 뛰었던 마커스 래시포드는 FC바르셀로나(스페인)로 임대되어 한지 플릭 감독의 지도 아래 뛰고 있지만, 선발 2경기와 교체 2경기로 출전 시간을 제한적으로만 얻고 있다.

 

 

 

 

엇갈린 두 선수의 현재

린가드는 낯선 한국을 선택했지만, 이곳에서 ‘행복축구’를 즐기며 자신만의 두 번째 전성기를 그리고 있다.

 

 

 

 

영국 매체의 평가

영국 ‘골닷컴’은 “린가드가 한국에서 더 큰 그림을 그리고 있다”고 평가하며 린가드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핵심 요약

린가드는 한국에서의 성공적인 정착과 행복한 축구로 영국 매체의 주목을 받았다. 반면, 래시포드는 바르셀로나에서 어려움을 겪으며 두 선수의 엇갈린 현재가 대비된다.

 

 

 

 

자주 묻는 질문

Q.린가드는 ACLE에서 어떤 활약을 펼쳤나요?

A.린가드는 마치다 젤비아와의 경기에서 둑스의 선제골을 어시스트하며 공격 포인트를 기록했습니다.

 

Q.래시포드는 바르셀로나에서 어떤 상황인가요?

A.래시포드는 바르셀로나로 임대되었지만, 출전 시간을 충분히 얻지 못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Q.영국 매체는 린가드를 어떻게 평가했나요?

A.영국 매체 '골닷컴'은 린가드가 한국에서 더 큰 그림을 그리고 있다고 평가하며 린가드의 활약에 주목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