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다저스, 뷸러의 복수 칼날 앞에 서다: 재계약 실패, 방출 설움 딛고 PS 로스터 합류!

pmdesk 2025. 10. 5. 14:07
반응형

다저스를 향한 뷸러의 칼날

워커 뷸러가 LA 다저스 유니폼이 아닌 필라델피아 필리스 유니폼을 입고 다저스를 적으로 상대하게 되었습니다. 필라델피아는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에서 다저스와 격돌하며, 뷸러는 26인 로스터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뷸러는 과거 다저스에서 활약했지만, 재계약 실패와 방출의 아픔을 겪고 필라델피아에서 새로운 기회를 잡았습니다.

 

 

 

 

다저스의 '푸른 피의 에이스'에서 필라델피아의 '가을 사나이'로

뷸러는 2015년 다저스에 입단하여 클레이튼 커쇼의 후계자로 기대를 모았습니다. 2017년 메이저리그 데뷔 이후, 우완 강속구 투수로 활약하며 2018년부터 4시즌 동안 1선발로 활약했습니다. 39승 13패, 평균자책점 2.82를 기록하며 월드시리즈 우승까지 경험했습니다. 하지만 2022년 두 번째 토미 존 수술 이후 구속 저하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부상과 재기의 기로에서 만난 '가을 DNA'

수술 이후 부진했던 뷸러에게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타일러 글래스나우, 개빈 스톤, 커쇼의 부상으로 인해 뷸러가 마운드에 오르게 된 것입니다. 뷸러는 챔피언십시리즈와 월드시리즈에서 무실점 피칭을 선보이며 '가을 사나이'의 면모를 과시했습니다. 하지만 다저스는 뷸러 대신 사사키 로키와 블레이크 스넬을 영입하며 재계약에 실패했습니다.

 

 

 

 

방출의 아픔, 필라델피아에서 부활을 꿈꾸다

보스턴 레드삭스에서 뷸러는 부진한 성적을 기록하며 방출되었습니다. 필라델피아는 뷸러를 영입하며 반전을 기대했고, 9월 들어 뷸러는 놀라운 활약을 펼쳤습니다. 3경기에서 3승 무패, 평균자책점 0.66을 기록하며 가을 DNA를 다시 한번 증명했습니다.

 

 

 

 

다저스를 향한 복수의 칼날

가을만 되면 강해지는 뷸러는 이제 다저스를 향해 칼을 겨눕니다. 전천후 불펜 투수로 활약할 것으로 예상되며, 1차전부터 마운드에 오를 가능성이 있습니다. 뷸러의 활약이 필라델피아의 승리에 얼마나 기여할지, 다저스는 뷸러의 복수 칼날을 어떻게 막아낼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핵심만 짚어보는 뷸러의 드라마틱한 반전

다저스를 떠나 방출의 아픔을 겪었던 뷸러가 필라델피아에서 부활하여, 다저스를 상대로 복수를 노립니다. 그의 가을 DNA가 다시 한번 발휘될지, 포스트시즌에서 뷸러의 활약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뷸러는 왜 다저스와 재계약에 실패했나요?

A.다저스는 뷸러 대신 사사키 로키와 블레이크 스넬을 영입하면서 재계약하지 않았습니다.

 

Q.뷸러는 필라델피아에서 어떤 역할을 맡을 것으로 예상되나요?

A.전천후 불펜 투수로서 1차전부터 마운드에 오를 가능성이 높습니다.

 

Q.뷸러의 포스트시즌 활약 전망은?

A.가을 DNA를 가진 뷸러의 활약에 대한 기대가 높으며, 필라델피아의 승리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